(학생증) 재학생 다기능학생증 발급안내
재학생 이화 다기능 학생증 발급 안내
2005학년도 2학기의 재학생에 대한 이화 다기능 학생증 무료 발급을
아래와 같이 3차례에 걸쳐 시행합니다.
이화 다기능 학생증을 무료로 발급 받고자 하는 학부, 대학원, 전문대학원, 특수대학원
재학생은 아래의 신청 기간을 지키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이화 다기능 학생증의 기능
신분증, 도서관 출입 ․ 도서 대출 ․ 열람실 좌석 관리, 전자출결,
전자화폐(교내 복사기 및 프린터, 학생식당등 교내의 전매점에서 사용 가능), 현금카드,
교통카드(선불), 교내시설(기숙사, 공대, 고가기자재 보유 실험실) 출입 관리
2. 2005학년도 2학기 이화 다기능 학생증 무료 발급 일정
구분 |
신청기간 |
신청 방법 |
사진제출 마감일 |
배부예정일 |
사진 제출 및 학생증 배부장소 |
1차 |
10월 6일(목) 14:00 ~ 10월 9일(일) 17:00 |
1. 이화포탈정보시스템→ 인트라넷→개인정보→ 이화 다기능 학생증 신청
2. 계좌 입력 : 본인 명의의 조흥은행 계좌 11자리 입력 (가상계좌는 안 됨) 조흥은행 계좌가 없는 경우 먼저 조흥은행 계좌를 개설 한 후에 입력
3. 사진 확인 : 신청화면의 사진을 확인
※ 사진 교체를 원할 경우, 사진제출 서식(첨부)에 사진(3㎝x4㎝) 1매를 붙여 제출함 ※ 마감일까지 사진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현재 화면상의 사진을 이용하여 학생증을 발급함.
4.“완료”버튼 클릭 : “저장”버튼만 클릭하고 “완료" 버튼을 클릭하지 않으면 신청 안 됨. |
10월11일(화) |
10월 24일(월) 예정 (정확한 배부일정은 공지사항을 통해 공고할 예정임.) |
학부생, 일반대학원학생 : 학생종합서비스사무실
의과대학 재학생 :
의과대학
행정실
전문대학원생 및 특수대학원생 : 소속대학원행정실
|
2차 |
10월 17일(월) 14:00 ~ 10월 23일(일) 17:00 |
10월25일(화) |
11월14일(월) 예정 (정확한 배부일정은 공지사항을 통해 공고할 예정임.) | ||
3차 |
※2006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일정과 동일하게 진행할 예정임. |
■ 분실 신고 안내
1. 학생증을 분실하였을 경우, 타인의 도서관 이용(출입, 대출)과 금융 거래 등, 피해를 입지
않도록 즉시 분실신고를 하여야 합니다.
2. 분실 신고 방법 : ‘이화포탈정보시스템 - 인트라넷 - 개인정보 - 학생증 분실/해제 신고’에서
신고합니다.
3. 금융 기능의 정지를 위해 반드시 본인이 조흥은행(1588-4114)으로 연락하여야 합니다.
학생복지센터 종합서비스
☏ 3277-20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