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증) 대학원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수정)
일반대학원, 전문대학원, 특수대학원 신입생을 대상으로 8월 22일(월) 부터 이화 다기능 학생증 신청을 받습니다.
1. 이화 다기능 학생증의 기능
신분증, 도서관 출입 ․ 도서 대출 ․ 열람실 좌석 관리, 전자출결, 전자화폐(교내 복사실 및 프린터, 학생식당, 매점, 이화사랑, 아름뜰, 미고 등에서 사용 가능), 현금카드, 교통카드(선불), 교내시설(기숙사, 공대, 고가기자재 보유 실험실) 출입 관리
2. 발급 안내
• 신청 방법 :
1) "이화 홈페이지-이화포탈정보시스템-인트라넷-개인정보-학생증신청" 에서
2) 계좌 입력 - 본인 명의의 조흥은행 계좌 11자를 입력(가상계좌는 안됨)
조흥은행 계좌가 없는 경우, 먼저 조흥은행 계좌를 개설한 후에 입력
3) ‘저장’버튼 클릭 후 반드시 ‘완료’ 버튼 클릭
4) 사진 제출 - 8월 26일(금) 오후 5시까지 사진(3㎝x4㎝) 1매 제출
* 사진제출 시 첨부되어있는 '사진제출서식'을 작성하여 본교 학생복지센터로 제출할 것(우편접수 가능)
일반대학원생 : 학생종합서비스 사무실(학생문화관 101호)로 제출
전문대학원생 및 특수대학원생 : 소속대학원 행정실로 제출
• 신청 기간 : 8월 22일(월) 14:00 ~ 9월 2일(금) 16:00
• 발급 비용 : 무료
• 배부 기간 : 9월 말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지)
• 배부 장소 : 일반대학원생은 학생문화관 학생종합서비스 사무실(학생문화관 101호)
각 전문대학원 및 특수대학원생은 소속대학원 행정실
※ 학생증 사용에 불편이 없도록 ‘이화 홈페이지-이화광장-학생서비스-학생증발급’에서
학생증 사용법 및 분실신고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