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 2025학년도 학부 신(편)입생 이화선 장학금 신청 안내 (교직원 자녀)
2025학년도 학부 신(편)입생 이화선 장학금 신청 안내
1. 대상: 3년 초과 근속한 본교 교직원의 자녀 중 2025학년도 학부 신(편)입생
※ 2025. 3. 1. 기준 3년 초과 근속 재직자로 주 근로시간이 15시간 이상인 자(인사규정 상 근속기간 적용)
※ 지원 대상 자녀 수 제한 없음
※ 본교 학부 졸업 후 본교에 신(편)입학시 지급 제외
※ 본교 자퇴/제적 후 본교에 신(재,편)입학시 이전에 본교에서 동 장학금 수혜 받은 학기 수를 제외한 잔여 학기 지급
※ 기존에 선발된 재학생은 별도 신청 없이 계속 지급
2. 지급 내용
가. 지급 기간: 수업연한(초과학기 지원 없음)
나. 장학 금액: 등록금 전액(등록금지원 목적 타 장학금과 중복수혜 불가)
다. 지급 방법: 고지서 감면(등록 이후 명단 제출 시 개강 후 지급)
3. 신청 방법 및 제출 기한: 교직원 → 소속기관 → 장학복지팀
가. 신청 방법: 장학금 신청서와 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관계 증명서)를 의대행정실로 제출
※ 신규 대상자만 제출하며 기 선발된 재학생은 제출 불요
※ 신청 교직원과 자녀의 가족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로 제출
나. 제출 기한: 2025. 2. 3. (월)
※ 장학금 고지서 감면 및 학생 등록 일정이 촉박하므로 반드시 기한 내 제출 요청
4. 제출 서류
가. 붙임3(이화선 장학금 신청서) 1부
나. 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부
※ 합격 확인 절차는 장학복지팀에서 일괄 진행 예정
5. 참고사항
가. 전액장학생(고지서 상 납부금액이 0원)의 등록 방법 : 전액 장학금을 수혜 받은 학생은 납부할 등록금이 0원인 경우에도, 신(편)입생 등록기간 중 반드시 아래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등록처리 하여야 함
1) 기타납부금액만 가상계좌로 입금
2) 고지서를 출력하여 신한은행 방문하여 등록
※ 고지서 감면이 되지 않은 경우 장학복지팀으로 연락 요망
나. ‘이화선’ 장학금은 교직원 급여에 합산하여 과세됨
다. 교직원 퇴직 시, 해당 학기 장학금 지급이 취소되며 장학금 전액을 반환해야 함
6. 문의: 학생처 장학복지팀 (학생문화관 203호 / 02-3277-2274)
의대행정실 권세은 (마곡의학관 209호 / 02-6986-6007)